오직 ‘골프’만을 생각하는 최고 기능성의 골프 어패럴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2015년 S/S 신제품 출시
타이틀리스트 어패럴(www.titleistapparel.co.kr)이 2015년 봄/여름 신제품을 출시합니다. 이번 신제품은 업계 최고 수준의 고기능성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과 디자인, 트렌디한 컬러스토리로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항상 최고의 퍼포먼스를 펼칠 수 있는 타이틀리스트 어패럴만의 독보적인 기능성과 스타일을 선사합니다.
이번 2015 S/S 컬렉션은 최상의 신체 컨디션과 효율적인 스윙을 위한 업계 최고 수준의 고기능성 소재가 다수 적용된 것이 특징입니다. 일교차가 심한 봄 시즌을 위한 베이스 레이어와 바지, 스커트는 체온 조절, 혈류 개선 및 피로물질 축적을 최소화 해주는 소재로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특수 중공섬유인 써모-쿨 (Thermo-cool) 원사의 경량 스웨터는 더울 때는 수분 증발로, 서늘할 때에는 공기를 응집해 항상 적합한 온도를 유지해줍니다. 무더운 여름 시즌을 위한 반팔 셔츠는 땀을 빠르게 흡수해 배출해주는 흡습 속건과 UV를 차단해주는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98% 이상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그늘에 있는 듯한 효과로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체감 온도를 낮춰 쾌적한 라운드가 가능합니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만의 퍼포먼스를 위한 독점적인 디테일도 눈에 뜨입니다.
어드레스 시 지퍼가 턱에 닿지 않는 타이틀리스트만의 사선 지퍼라인과 스윙에 최적화 된 입체 패턴, 상의 아래 끝에 밑단을 다는 등 어떤 상황에서도 부담없이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한 세심한 디테일도 주목할 만 합니다.
이번 신제품은 올 시즌 필드를 리드할 트렌디한 컬러 스토리로 전개됩니다.
타이틀리스트의 DNA컬러인 화이트, 레드, 그레이, 실버, 블랙으로 구성된 투어-핏 (TOUR-FIT) 컬러를 비롯해 청량한 블루, 생생한 그린, 세련된 오렌지, 마린 룩 컬러 등 다양한 컬러 라인으로 구성되어 올 S/S 시즌 열정적인 골퍼들의 세련되고 폭넓은 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2015년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지난해 2연승 돌풍을 일으킨 KPGA 투어 박상현 프로를 비롯해 이동민, 최진호, 김도훈, 김병준 프로와 함께하며, KLPGA 투어에서는 미모의 승부사 정혜진 프로와 임지나, 이명환, 유고운 프로 등 다양한 개성의 선수들과 함께 필드를 수놓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