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mise of Performance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2015년 F/W 신제품 출시
타이틀리스트 어패럴(www.titleistapparel.co.kr)이 어떤 상황에서도 프로페셔널한 룩과 퍼포먼스를 추구하는 열정적인 골퍼들의 니즈를 반영해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을 투어핏(Tour-fit)과 플레이(Play)의 2가지 라인으로 재편하고 그에 걸맞은 새로운 기술력과 디자인을 담아 2015년 F/W 시즌 어패럴을 선보입니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투어핏(Tour-fit)은 최상급 실력과 열정의 플레이어를 위한 라인으로, 최첨단 소재와 설계, 타이틀리스트를 대표하는 블랙, 레드, 화이트, 그레이, 실버 컬러만 적용하는 최고기능성 라인입니다. 플레이(Play) 라인은 열정적인 골퍼들을 위해 플레이에 최적화 된 심플하고 미니멀 한 스타일에 기능성을 집약한 라인입니다. 골프 피트니스를 위해 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피트니스 라인’도 플레이 라인으로 재편됐습니다.
이번 F/W 시즌 어패럴은 시스템 기어(System Gear). 최근 골프 어패럴 시장의 화두로 떠오른 ‘골프 어패럴도 효율적인 스윙과 플레이를 돕는 하나의 장비’라는 타이틀리스트의 미션을 반영했습니다.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골퍼의 신체를 최적의 상태로 컨트롤 하고, 외부 요인으로부터 골퍼를 시스템적으로 완벽히 보호할 수 있도록 업계 최고 수준의 기능성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 가을 시즌 어패럴은 골퍼의 바디 컨디션을 컨트롤 해 퍼포먼스 향상을 돕는 바디기어(BodyGear)로 구성됩니다. 가을철 일교차 변화에 따른 체내 수분량과 땀으로 인한 세균 및 냄새를 조절해 항상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티셔츠부터 미드레이어, 스커트, 팬츠, 아우터에 이르기까지 골퍼가 발산하는 열을 원적외선으로 반사해 체온조절, 혈액순환, 낮은 젖산 축적 효과를 제공하는 ‘이마나(Emana)’ 소재와 신체의 쾌적 온도를 유지해 가을부터 겨울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특허 소재인 ‘아웃라스트(Outlast)’ 등 고기능성 소재가 다수 적용된 것이 특징입니다.
▣ 겨울 시즌 어패럴은 웨더기어(WeatherGear). 혹독한 겨울 날씨와 골퍼를 완벽히 분리해 보호할 수 있도록 최고 수준의 발열, 보온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태양광을 받아 섬유 온도를 상승시키는 히트 업 Heat Up 충전재와 인체에서 발생하는 열을 재반사하는 히트 RX(Heat RX) 안감이 라인 전반에 적용됩니다.
이번 F/W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KPGA를 대표하는 박상현 프로를 비롯해 이동민, 최진호, 김도훈, 김병준 프로, KLPGA 투어에서는 정혜진 프로와 임지나, 이명환, 유고운 프로 등 다양한 플레이를 선보이는 선수들과 함께 하반기 투어에서 활약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