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어패럴, 하반기 첫 메이저대회 <제58회 KPGA 선수권대회>
최진호 프로 및 김병준 프로 투어 착장 공개
타이틀리스트 어패럴(www.titleistapparel.co.kr)이 오는 8월 27일부터 30일까지 스카이72 하늘코스에서 열리는 2015 시즌 하반기 첫 메이저대회인 <제58회 KPGA 선수권대회>를 앞두고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대표선수 최진호 프로와 김병준 프로의 4라운드 투어 착장을 공개합니다.
올해로 런칭 3년차에 들어선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지난해 대표 선수인 이동민 프로의 ‘동부화재 프로미 오픈’ 우승을 포함해 박상현 프로의 ‘바이네르 파인리즈 오픈(8월)’, ‘KJ CHOI 인비테이셔널(10월)’ 우승 등 지난해만 KPGA투어에서 4승, 윈터투어 및 이벤트경기까지 총 7승을 거두며 그 퍼포먼스가 투어에서 입증되었습니다.
올해 상반기에는 최진호 프로가 ‘SK 텔레콤 오픈’의 ‘와이어-투-와이어’ 우승를 거두며 2015년에도 우승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상승세에 힘입어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이번 <제58회 KPGA 선수권대회>에서 올 시즌 상금 랭킹 1위의 최진호 프로와 2011년 KPGA 챔피언십 우승자 김병준 프로를 필두로 4라운드 동안 타이틀리스트 어패럴만의 시그니쳐가 돋보이는 ‘T자’를 형상화한 디자인(1~3라운드)과 고기능성의 투어핏 라인(4라운드)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 올 시즌 상금랭킹 1위 - 최진호 프로
먼저, 군 제대 후 최고의 샷감으로 ‘SK텔레콤 오픈’에서 우승하며 올 시즌 상금랭킹 1위를 달리고 있는 최진호 프로는 댄디하고 젠틀한 이미지를 한층 살려줄 수 있는 청량하고 깔끔한 느낌의 블루, 그린, 네이비 컬러의 ‘T자’를 연상케 하는 컬러 블록킹 셔츠 착장을 1라운드에서 3라운드까지 선보입니다. 최고의 집중력을 요하는 마지막 라운드에서는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최고기능성 라인인 투어핏 Tour-Fit 라인을 선보입니다.
● 2011년 KPGA 챔피언십 우승자 - 김병준 프로
2011년 KPGA 챔피언십 우승자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대표선수 김병준 프로는 골프 피트니스로 잘 다져진 바디 컨디션과 함께 특유의 액티브하고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오렌지와 라임 컬러의 ‘T자’ 시그니쳐 착장을 1~3라운드 동안 선보입니다. 파이널 라운드에서는 타이틀리스트 어패럴만의 D.N.A가 담긴 투어핏 라인의 강렬한 레드와 그레이로 자신감 넘치는 프로페셔널한 룩을 강조했습니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