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어패럴에서 열정적이고 즐거운 팀 플레이를 위한 서머 시즌 룩으로 ‘팀 오브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지난해부터 화두가 되고 있는 골프계의 ‘팀 스포츠’ 문화가 반영된 팀 오브 퍼포먼스는 스포티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함께 한여름에도 쾌적한 라운드가 가능하도록 기능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서머 시즌, 팀 오브 퍼포먼스 룩으로 동반자들과 한 팀을 이뤄 더욱 액티브하고 강하게 플레이를 즐겨보도록 하십시오,
Team of Performance Look - 동호회 타이틀리스트에 미치다
2008년 네이버 카페로 개설된 ‘타이틀리스트에 미치다’ 동호회는 골프와 타이틀리스트 브랜드를 사랑하는 젊은 골퍼들의 모임입니다. 강렬한 레드 컬러 스커트와 화이트 셔츠로 연출한 타이틀리스트에 미치다 회원들의 팀 오브 퍼포먼스 룩은 골퍼들을 더욱 열정적이고 강력한 팀으로 보이게 합니다. 팀 오브 퍼포먼스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고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패널 기능이 더해져 무더운 날에도 쾌적한 라운드가 가능합니다. 또 팀 스포츠 정신을 반영한 타이틀리스트 어패럴만의 팀 엠블럼을 디자인에 활용했습니다.
Team of Perfromance Look - 동호회 클럽보키
‘클럽보키’는 보키 웨지를 비롯해 타이틀리스트 클럽을 사랑하는 골퍼들의 모임으로 2400여 명의 회원을 보유한 네이버의 대표 골프 카페입니다. 클럽보키 회원들은 블랙&화이트의 모던하고 시크한 무드로 강력한 팀 오브 퍼포먼스 룩을 연출했습니다.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인 팀 오브 퍼포먼스는 골퍼가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쾌적함을 제공하기 위해 체온 조절, UV 차단 그리고 수분 조절 시스템과 뛰어난 통기성을 적용해, 무더운 여름에도 동반자들과 함께 하는 쾌적하고 즐거운 라운드를 선사합니다.
글 | 유희경 사진 | 윤명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