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틀리스트가 골프 브랜드 최초로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명품 매장들이 즐비한 ‘명품거리’에 새롭게 자리 잡으며 또 한 번 업계 선구적인 행보를 이어간다. 9월 7일(화) 그랜드 오픈하는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 청담점은 5층 규모의 단독 매장으로 구성되며,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에서부터 어패럴, 기어 제품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어 넘버원 골프 브랜드 타이틀리스트만의 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이틀리스트는 보다 좋은 접근성과 효율적이고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골프 브랜드 최초로 청담동 명품거리에 새로운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었다. 이번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 청담점은 5층 규모의 단독 건물에 제품 전시 및 판매 공간만 130여 평으로 구성되어 타이틀리스트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타이틀리스트는 지난 2013년에도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을 런칭하며 골프 업계 최초로 도산대로에 단독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한 선례가 있다. 그 후 다양한 골프 브랜드들이 도산대로에 입점하며 그 길은 ‘한국 골프 쇼핑의 메카’로 자리 잡았고 아직까지도 활발한 상권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전적을 바탕으로 타이틀리스트는 다시 한번 열정적인 골퍼들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새로운 도전을 결정했다.
(2021년 8월부로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 도산점은 영업 종료)
이번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 청담점은 5층 규모의 건물 단독 매장으로 전개하며 1~3층은 제품 전시 및 판매 공간, 4~5층은 사무 및 휴게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1층은 남성용 어패럴과 타이틀리스트 골프볼로, 2층은 여성용 어패럴과 타이틀리스트 기어 제품, 3층은 타이틀리스트 골프볼과 기어 제품들이 층별 코디와 고객들의 이동 동선에 맞춰 구성되었다. 또한, 각 제품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연출 공간을 통해 타이틀리스트의 감각이 담긴 스타일링을 참고할 수 있으며, 건물 출입구 및 각 층에 위치한 모니터에서는 타이틀리스트의 헤리티지 영상 및 광고가 상영되어 곳곳에서 타이틀리스트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 청담점 오픈을 기념하여 9월 7일에는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앰베서더 장원주 선수와 고태완 선수가 매장에서 일일 매니저로 활동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두 선수는 하루 동안 매장에 머물며 고객 개개인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필드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각종 상황에 적합한 아이템을 추천하며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 청담점 오픈을 축하할 예정이다.